브랜드 전략.
유나이티드 우리 브랜드.
브랜딩은 로고나 색상을 적절히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더 중요합니다. 그것은 일관된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것입니다. 일반적인 모양과 느낌을 얻는 방법. 한 목소리로 말하기.
우리의 미션.
브랜딩이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것은 우리 사명의 파생물입니다. 그것은 학문적 우수성, 핵심 가치 및 우리 유산의 구조를 형성하는 리더십에 대한 헌신을 반영합니다. 미시간 대학의 사명 선언문을 읽으십시오.
우리 브랜드 기둥과 위치.
지속적인 브랜드는 모든 통찰력을 사용하여 브랜드 통찰력을 강화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새로운 통찰력을 얻기 위해 조사를 실시합니다. 미시간 대 (University of Michigan)는 최근 맥과이어 어소시에이츠 (Maguire Associates)와 함께 자사 상표를 사용했습니다. 연구 결과가 무엇인지에 대한 개요가 있습니다.
우리의 가치 제안.
의미있는 변화를 이끌어내는 학문적 탁월성과 성실성에 기반한 공공 권력의 집.
우리의 브랜드 캐릭터.
지능형 구동 크리 에이 티브 글로벌 다양 한 정신 나간 관대 한.
우리의 핵심 차별화 요소.
학문적 우수성 글로벌 약혼 강한 학교 정신 다양성 및 사회 자본 강한 동창 네트워크에 중점을 둡니다.
우리의 브랜드 하우스.
이 모든 요소들이 어떻게 조합되어 지는지 확인하십시오.
브랜드 전략.
성공적인 브랜드 전략 및 캠페인을 창출하기위한 7 가지 공통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공통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넓게 느껴지는 필요.
명확한 목표.
공통 언어.
탄탄한 연구 기반.
모든 기회에 참여하십시오.
지속 가능한 예산.
성공적인 브랜드 전략에 대한 초기 추진력은 널리 보급 된 일반적인 필요 또는 기회입니다. 필요성이 분명하다면 더 많은 학생이 필요하고 프로필을 변경해야하며 자본 캠페인을 지원해야하며 변화하는 시장에서 견인력을 확보해야합니다. 그러면 더 큰 내부 바이 인이있을 것입니다. 확장, 적은 저항.
당연히 대통령의지지가 필수적입니다. 대통령은 견실 한 브랜드가 기관을 위해 할 수있는 일에 대한 비전이 있어야하며, 필요한 자원을 투입 할뿐만 아니라 필요한 정치 자본을 기꺼이 저지해야합니다. 회장은 선임 팀과 해당 팀에보고하는 중간 관리자가 전략을 지원함을 확인해야합니다. 회장의 지원은 눈에 잘 띄고 지속적이며 견고해야합니다.
브랜드는 실용 주의적입니다. 그들은 목표를 성취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대부분이 목표는 입학 및 / 또는 모금 활동과 관련이 있습니다. 목표를 명확하게할수록 진전을 측정 할 수있는 전략과 능력이 향상됩니다.
어떤 사람들, 특히 교수진은 브랜드 마케팅이라는 아이디어에 반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이 같은 사람들은 평판 구축이라는 아이디어를 가지고 일반적으로 괜찮습니다. 두 개념 간에는 몇 가지 차이점이 있지만 이러한 차이점은 중요한 것보다 미묘한 차이가 있습니다. 팀이 브랜드 마케팅 이니셔티브를 시작하기 전에 공통 언어를 찾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데이터가 없다면 단지 의견 만 있습니다. 고등 교육에서는 모두가 하나를 가진 것처럼 보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견고한 연구가 없으면 견고한 브랜드 전략이 존재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기관이 인식되고 비교되는 방법에 대한 중요한 통찰력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나중에 진도를 측정 할 수있는 기초 자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중요한 것은 캠퍼스 공동체의 관점에서 프로세스를 합법화하는 데 도움이된다는 것입니다.
전략 계획과 마찬가지로 브랜드 전략 수립은 적극적이고 포괄적이어야합니다. 인터뷰, 설문 조사, 공개 회의 및 포커스 그룹을 통해 캠퍼스에 참여할 기회를 찾고, 특히 사실을 발견하는 단계에서 조기에 기회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지막으로 1 년 동안 지속될 수없는 막대한 시간, 재능 및 보물 자원을 소비하는 전격포 브랜드 전략을 수행하는 것이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더 오랜 기간 동안 적은 수의 달러를 할당하는 것이 훨씬 똑똑합니다. 즉, 예산이 $ 200,000에 불과하면; 한 번에 모든 달러를 불기보다는 다음 4 년의 각각을 위해 $ 50,000를 쓴다.
브랜드를 구축하는 창의적인 사례
샘플은 훨씬 더 큰 담보물을 대표하도록 고안되었으며 전통적 매체와 비 전통적 매체의 혼합을 포함합니다. 이 웹 페이지에서는 시각적으로 그려지는 브랜드 전략의 요소에 중점을 둡니다. 그러나이 전략들 중 많은 것들이 언론 관계와 특별 행사 또한 포함하고 있음을 주목하십시오.
사우스 다코타 대학교.
사우스 다코타 대학 (University of South Dakota)은 심플하면서도 매력적인 아이디어 인 "Extraordinary"에 대한 브랜드 전략을 수립했습니다. USD 학생들은 특별한 경험과 가치를 기대할 수 있으며 사우스 다코타 주민들은 그들의 주에서 특별한 자원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예에서 알 수 있듯이 캠페인은 매우 시각적이며 키오스크, 간판, 라디오, TV 및 기타 미디어를 포함한 전통적인 미디어를 주로 사용합니다. Michelle Lavallee가 관련 인터뷰에서 언급 한 160 가지 이상의 외모와 로고가 사라졌습니다 (University Business, 2006 년 4 월 발행).
마이애미 데이 드 칼리지.
마이애미 데이 드 칼리지 (Miami Dade College)는 변화된 역할을 주로 2 년제 교육 기관에서 훨씬 포괄적 인 교육 기관에 반영한 새로운 표정이 필요했습니다. Miami Dade College의 커뮤니케이션 디렉터 인 Juan Mendieta는 이름 변경이 상대적으로 간단하고 새로운 마크 생성 및 모든 인쇄물과 시각 자료와 학생 터치 포인트가 새로운 마크를 올바르게 표시하도록하는 것을 주로 포함한다고 말했습니다. 이 새로운 마크는 또한 대학의 광고, 웹 및 기타 의사 소통 전략에서 "필수적"이라는 아이디어를 강조하는 것으로 눈에 띄게 나타났습니다. 즉, MDC는 학생들뿐만 아니라 더 큰 공동체에게도 필수적입니다.
프랭클린 & amp; 마샬 대학.
Dennis Trotter, 등록 & amp; 마케팅 및 Franklin & amp; Marshall College는 대형 팔레트를 사용하여 College 브랜드를 설립합니다. 고 개념 입학 출판물을 제외하고 (아래 샘플 참조) Franklin & amp; 마샬은 매우 매력적인 방식으로 특별 이벤트를 사용합니다.
전통적인 미디어 외에도 Franklin & amp; Marshall은 입학 관련 웹 사이트, 비디오 블로그 (동영상 블로그), 심지어 비디오 iPod과 같은 비 전통적 매체를 사용하여 장래성있는 학생들이 기술에 정통한 사람이라는 점을 인식하여 입지를 더욱 공고히했습니다.
인쇄 매체와 전자 매체를 넘어, 학교는 또한 특별한 행사를 매우 매력적인 방식으로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1 월 19 일에 대학은 Ben Franklin의 탄생 300 주년을 축하했습니다.
수업이 기각 된 하루 종일 축하 행사 프랭클린 실험 (Franklin Experiment)은 강력한 일정을 특징으로했습니다. 이러한 활동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높게 평가받는 미국 역사가이자 벤자민 프랭클린 (Benjamin Franklin)의 베스트셀러 전기 작가 인 월터 이삭 (Walter Isaacson)의 강연.
센트와 감성 : 벤자민 프랭클린과 필립스 미술관에서의 대중 문화.
공통의 재산 : 랭커스터 카운티 역사 학회 (Benjamin Franklin)와 공동체 건물.
존 카본 (John Carbon)의 벤야민 (Benjamin), 음악 교수 (Professor of Music), 사라 화이트 (Sarah White), 프랑스와 이탈리아의 Emerita 교수, Roschel 공연 예술 센터에서.
Benjamin Franklin & amp; 북 박물관의 Susquehannock.
Benjamin Franklin & amp; 필립스 미술관 (Philips Museum of Art)에서 대학 창립.
Sebastienne Mundheim : 현재 프랭클린 : 페이퍼 보이의 이야기.
프랭클린 인쇄기의 재생산.
18 세기 식품 및 식품 보존 시연
tonsmith 시범, 등불, 촛대 및 기타 기간 항목이 어떻게 만들어 졌는지 보여줍니다.
인터랙티브 18 세기 봉제 데모.
18 세기의 기간 약 및 화장품 조합에 관해 발표하는 전문가.
제 4의 가벼운 드라군, 혁명적 인 전쟁의 재교육 및 제 3 대대 펜실베니아 오거의 연대, 하트 먼 그린에 시민 군인 reenactors.
18 세기 결혼식.
벤 프랭클린 그 자신이 하루 종일 섞였습니다.
축하 행사에는 캠퍼스 재연이 포함되었습니다. 또한, 교수진, 교직원 및 학생들은 & quot; 부분을 장식하는 것이 좋습니다 & quot;
이 행사는 뉴욕 타임즈, 필라델피아 인콰이어러 (Philadelphia Inquirer) 및 기타 지역 신문에 게재 된 다양한 출판물, 7 가지 배너, 보도 자료 및 광고를 통해 지원되었습니다. 또한, 대학은 행사를 알리기 위해 방영을 준비했습니다. 부수적 인 광고 소재의 일부 샘플은 다음과 같습니다.
보다 큰 브랜드 전략의 일환으로 MIT Sloan은 MIT의 강력한 브랜드 및 그래픽 정체성을 활용하려고했습니다. MIT Sloan School of Management의 마케팅, 입학 및 동문 관계 담당 이사 인 Margaret Andrews는 "시각적으로 MIT 서명 색상을 채택했습니다. 중요하게, 우리는 항상 "MIT Sloan" & nbsp; & nbsp; & nbsp; & nbsp; 슬로안. "
이전 표시가 왼쪽에 있습니다. 새로운 마크는 새로운 로고가 아닌 기존의 로고를 개선 한 것입니다. 이 신제품은 이전 로고에 사용 된 밝은 빨간색이 아닌 MIT 색상 인 PMS 201을 사용하여 Sloan을 MIT와 시각적으로 더욱 밀접하게 조화시키기위한 것입니다. 이들은 또한 텍스트의 가중치를 변경하여 "MIT" 이제는 "슬로안"보다 약간 더 강합니다. 다른 변경 사항에는 "관리"라는 단어가 추가되었습니다. 로고를 사각형에서 사각형으로 변경해야했습니다.
MIT Sloan은 기둥을 만드는 데 사용 된 선의 수를 절반으로 줄임으로써 돔을 청소했습니다. 새 마크는 배너, 간판, 포스터, 셔츠 및 기타 의류, 펜, 시계, 문진기 등의 많은 항목에 사용됩니다.
비올라 대학.
이 기사에서 인터뷰 한 대학 중 Biola University는 진정으로 독특한 브랜드 약속 및 특성에 기반한 가장 완벽한 브랜드 포트폴리오 중 하나였습니다. 기존 브랜드 포트폴리오의 중요성은 과대 평가 될 수 없습니다. 명확한 목표 - 대상 고객의 마음과 마음에 브랜드 약속 수립, 명확한 브랜드 속성을 통해 수립 된 메시지 전략, 도달해야하는 사람들 또는 대상 고객. Biola University 브랜드 포트폴리오의 일부가 아래에 나와 있습니다.
Biola 브랜드 약속.
비올라 (Biola)는 신학 적으로 보수적이고 개신교적인 대학으로서 다양한 학부 프로그램 및 박사 과정을 통한 대학원 교육, 복음주의 학생에게 성경 중심의 교육을 제공하며, 직업적 환경에서 세계에 영향을주기 위해 마음과 성격을 갖추고 있습니다.
광범위한 브랜드 마케팅 목표.
Biola의 인지도와 프로필을 높입니다.
이해 관계자에게 대학의 비전을 알리십시오.
모든 형태의 의사 소통의 최고 품질 보장.
Biola의 새로운 전략 계획과 연계하십시오.
등록 및 재정 지원을 늘리십시오.
잠재 고객을 타겟팅하십시오.
대학의 친구들과 지지자.
유망 및 현 부모.
비즈니스 커뮤니티 지도자 및 친구.
교회 및 파라 교회 조직.
내부 그룹 - 교수진, 직원, 이사회
커뮤니티 전체.
기타 교육 기관.
보이즈 주립 대학.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담당 BSU의 책임자 인 Frank Zang은 Boise State에 대한 많은 사람들의 첫 번째 이야기는 "당신이 파란 축구 필드가있는 학교입니까?"라고 말합니다. 이를 기반으로 브랜드 캠페인은 파란 파란 잔디와 축구 팀 (톱 25에 오른 선수 중 볼링 게임에서 뛰는 선수)의 성공에 묶여 있다고 그는 말합니다. "Beyond the Blue" 는 Boise State와 관련된 여러 가지 속성 (색상으로 표시됨)을 시연하는 것을 목표로 한 인식 제고 노력입니다. 레드 카펫, 그레이 머터 리, 골드 스탠다드, 그린 라이트, 오렌지 주스 등 5 가지 초기 마케팅 개념과 마케팅 메시지가 있습니다. 5 가지 색상은 연구, 학술, 행사, 학생 생활 및 경제적 영향이라는 5 가지 주제를 반영했습니다. 테마는 개별적으로 표현되며 BSU 웹 사이트에서 회전합니다.
로버트 세 비어 (Robert Sevier)는 Stamats Communications의 선임 부사장으로, 중요한 브랜드 구축에 대한 저자입니다. 전략 게시에서 제공되는 블록 버스터 브랜드의 네 가지 핵심 요소를 활용하여 대학 및 대학을 돕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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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 가지 최고의 브랜딩 아이디어.
일부 관리인 - 그리고 심지어 더 엄중 한 - 교육 기관이 학업의 사명을 벗어났다는 브랜딩을 제기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스티브 맥키 (Steve McKee)가 앉은 곳에서 지도자들이 분명히 알고있는 기관이 번영 할 것이고 돈을 쓰지 않는 사람들은 시들을 것이다. & rdquo; McKee Wallwork Cleveland의 Albuquerque, N. M. 기반 광고 회사의 사장 인 McKee 씨는 장래의 학생들과 의사 소통 할 때 대부분의 대학과 대학은 차별화 문제가 있다고 말한다. 수업료 인상, 온라인 교육의 폭발 및 학생들의 이동성에 대한 반발로 그는 경쟁이 고등 교육에서 그 어느 때보 다 더 많은 삶의 사실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 임무 문제는? 제대로 된 제도적 브랜딩은 교육 기관의 사명에서 비전에 이르기까지 교육 기관을 어디에서부터 가고 싶은 곳으로 가져갈 것인가에 대한 강력한 전략을 창의적으로 전달함으로써 조직을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 rdquo; Akron (오하이오) 대학의 CIO (chief communication officer) 인 Barbara O & rsquo; Malley는 주장합니다. & ldquo; 전략이 명확하고 창의적이고 의사 소통이 일관되고 전략을지지 할 때 브랜딩은 강력하고 대학에 크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rdquo; 연구는 학생, 교직원 및 직원을 유치하고 기금 모금 및 언론 보도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데 좋은 브랜드를 연결했습니다.
살아있는, 호흡 기관 & 브랜딩 & 브랜딩의 큰 도전 Roanoke College (VA)의 마케팅 책임자 인 Blair Garland는 제품보다는 제품, 학생, 학부모, 동창, 교직원 및 직원의 삶이 친밀하게 묶여 있다고 말합니다. 브랜딩이 중요한 전략적 비즈니스 인 이유는 & rsquo; s입니다. 태그 라인이나 훌륭한 광고를 개발하는 연습은하지 말아야합니다. & rdquo; Malley는 말합니다.
University Business 직원은 브랜드 전략 개발 및 실행을위한 50 가지 아이디어를 수집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구성원들에게 약속 한 바를 어떻게 생각하고 그 약속들이 어떻게 더 잘 전달 될 수 있길 희망합니다.
브랜드 개발.
1. 당신의 브랜드를 진실로 말하십시오. 1 주일간의 브레인 스토밍 세션에서 Indiana State University의 관리자는 왜 Indiana State가 다른지에 대한 학생의 의견에 계속해서 답했습니다. 입국 당일, 그는 학생 신문 기자들의 필요성에 대한 신호를 보았습니다. 그는 사무실에 들러 즉시 직원을 배치했습니다. 그는 대학 경력의 첫날부터이 경험을 얼마나 놀랍고 기쁘게 생각하는지에 대해 논평했다. 이 의견은 인디애나 주립 대학의 태그 라인에 대한 영감이되었습니다. 첫날부터. & rdquo; 4 년 전이 브랜드가 출시 된 이래, 관계자들은이 대학의 경험이이 학생의 것을 경험 한 다른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있습니다. McKee Wallwork Cleveland의 Steve McKee에 따르면 교육 기관은 연구 능력 및 학문적 명성과 같은 것에 자신의 정체성을 집중시키는 경향이 있지만 그것이 예비 학생의 감정적 인 버튼에 반드시 부딪히는 것은 아닙니다. 학부생이 학교 선택에 대해 질문 할 때 & ldquo와 같은 것을 말하면서 여기에 적합합니다 & rdquo; 또는 & ldquo; 집과 가깝습니다. & rdquo;
2. 지각 학습 데이터에 관한 법. 예비 학생과 부모로부터지도 카운슬러, 기부자, 또래 기관의 지도자, 고등 교육 기관에 이르기까지 2006 년 버클 대학 (Bucknell University)의 연구 결과는 강력하면서도 정의가 잘 안된 평판을 드러 냈습니다. 관객들은 학문적 인 힘에 관한 메시지가 종종 기관의 포괄성에 대한 메시지에 숨겨져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결론 : 학계는 우선 순위 메시지 여야하며, 그 메시지를 보완하고 확장하는 기회의 폭이 넓어 져야합니다. 이제 스토리와 사진 선택 및 새로운 미디어 도구 사용과 같은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모든 측면이 그 결정을 반영합니다.
3. 지역 대학 경험을 브랜드화하기 위해 다른 기관과 협력하십시오. 뉴욕시의 대학 진학은 어떻습니까? 7 개의 사립 학교와 21 개의 City University of New York 학교가 함께 웹 사이트 OneCampusNYC를 시작했으며이 도시를 대학 도시로 홍보했습니다. 사이트의 태그 라인? & rdquo; NYC 대학의 경험. Simplified & rdquo;와 콘텐츠는 도시가 여러분의 캠퍼스와 같은 것을 공유합니다. FAQ 섹션에서는 숙소, 교통편 및 다른 도시에서 제공하지 않는 뉴욕의 학생들에게 제공되는 간결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4. 당신의 장소를 중요하게 만드십시오. 시설은 동급생과 차별화되므로 캠퍼스 건물이 귀하의 신원을 반영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로 데스 칼리지 (Tenn.)의 폴 배럿 주니어 도서관은 장로 교회와 대학 인감과의 관계를 반영하기 위해 상징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루스벨트 대학, DePaul 대학 및 시카고 컬럼비아 대학 시카고 기숙사의 대학 센터를 만들기 위해 파트너가되었을 때, 계획 팀은 각 학교에 학생들이 가정 문화에 몰두하도록 돕기위한 전용 플로어를 제공했습니다. 그리고 University of Akron (오하이오 주)에서는 캠퍼스를 공원처럼 보행자에게 친숙하고 무선으로 지원하여 자신의 & ldquo; Landscape for Learning & rdquo; 상표.
5. & ldquo; secret & rdquo; 아웃. 이 지역의 존경받는 사립 기관들 가운데에 위치한 서부 코네티컷 주립대 학교 (Western Connecticut State University)는 오랫동안 경쟁이 매우 어려울 때 최고의 신원 정보가 아닌 가장 좋은 비밀로 여겨 왔습니다. 새로운 브랜딩 프로그램은 웨스턴 코네티컷에있는 예술적 기업의 중심지로 학교를 정하고 있습니다. 뉴 잉글랜드에서 가장 낮은 학비 중 저렴한 가격과 전국적으로 인정되는 음악, 미술 및 연극 예술 프로그램 (9700 만 달러의 시각 예술 공연 센터 건설)을 결합한 서구 문화는 정치인, 기업가 및 사상가들에 의해 점차 포용되고 있습니다. 자원으로. 학생들은 상황에 따라 선택하지 않고 출석합니다.
6. 당신이 모든 사람을위한 것이 아니라면 어떤 사람을 만나십시오. 워렌 윌슨 칼리지 (N. C.) 틈새 시장은 학생입니다 & rsquo; 봉사 지향적이고 환경적인 원인에 대한 강한 관심. 대학의 트라이어드 교육 프로그램 (Triad Education Program)은 학업과 현장 학습 및 커뮤니티 서비스를 병합합니다. 이번 가을 학기 등록은 923 명의 풀 타임 학생으로 가장 높습니다. 태그 라인은 적절합니다. & ldquo; 우리는 모두를위한 것이 아닙니다. 그렇다면 어쩌면 모든 사람이 아닐지도 모릅니다. & quot;
7. 브랜드 캠페인 언어가 내부적으로 어떻게 인식 될 수 있는지 염두에 두십시오. Stonehill 대학 (매사 추세 츠 주)의 마케팅 부서는 내부 청중이 한 문구가 대학의 전체 본질을 요약 할 수 있다는 생각에 저항 할 것이므로 걱정하지 않았습니다. & ldquo; Many Minds. 하나의 목적 & rdquo; & ldquo; 태그 라인, & rdquo; 그들은 그것을 & ldquo; headline & rdquo;로 배포했습니다. 기관의 본질을 묘사하는 빠른 방법으로 사용됩니다. 폭 넓은 수용은 캠퍼스의 배너와 그의 연설에 주제를 사용하는 시작 연사로 이어졌습니다.
8. 단어로 연주하십시오. Georgia College & Administrators의 관리자 State University Macon은 & ldquo; Your Sum Up Your Education & rdquo;으로 대학원 프로그램에 등록을 강화했습니다. 캠페인, 학교 이름 GCSUMacon의 약어로 연주. 이 캠페인에는 지역 레스토랑 테이블, 티셔츠, 사탕 및 지역 행사 후원 행사에 텐트 카드가 포함되었습니다. 2006 년 가을 211 명에서 2007 년 가을 650 명으로 증가했습니다.
9. 당신의 기관을 요약하는 완전한 완벽한 구절이 없음을 받아 들인다. Centre College (Ky.)의 팀원들이 개인 생활 교육을 실시하면서 캠페인을 시작할 때 상기 시켜야만하는 것이 었습니다. 탁월한 성공, & rdquo; 몇 년 전. 그들이 이해하는 것은 동시에 많은 일이 대중에게 거의 말하지 않는다는 것을 말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의사 결정을 내리고 그 선택을 전달하는 데있어 끊임없이 노력하는 것이 성공을 가져옵니다.
브랜드 홍보.
10. 최선을 다하십시오. Robert Morris University & rsquo; s (Pa.) & ldquo; 성공을 먼저 찾았습니다. & rdquo; 캠페인은 학교 브랜드를 시행하는 것 뿐만이 아닙니다. 그것의 목표는 대학 동창생들과 친목을 쌓고 지역 사회에 자부심을 갖도록하고, 저명한 지역 비즈니스 및 시민 리더가 RMU 명반임을 대중에게 알리는 것이 었습니다. & ldquo; 성공 사례 선택 & rdquo; 웹 페이지에서 시청자는 최근 졸업생이나 명반 및 업적을 강조하는 기사를 클릭하거나 광고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Valpo Graduate & rdquo;의 & ldquo; I & rsquo; Valparaiso University (Ind.) 캠페인은 졸업생들의 이야기를 통해 기관의 높은 직업 및 대학원 배치 비율을 높이고 있으며 그 중 다수는 글로벌 학습, 시민 참여 및 환경 적 원인에 관련되어 있습니다. 포스터, 다이렉트 메일, 라디오 명소 및 웹은 의사 소통 방법이며, 학부모의 피드백은 캠페인이 대학을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는 것으로 확인했음을 나타냅니다.
11. 오해와의 전쟁. 브랜드 인지도가 낮고 시대에 뒤 떨어진 이미지가 있습니다. & girls; & rsquo; 그것은 다른 주에 위치했다는 것을 암시하는 이름은 말할 것도없이 수년간 Georgian Court College (NJ) 관리자들에게 도전 과제였습니다. 대학 지위를 얻는 것은 이제 그루지야 어 법원 대학의 마케팅 계획 및 그래픽 정체성의 완전한 변형을 허용했습니다. 전환을 계획하면서 사회 행동으로 각인 된 자매 교육을 기반으로하는 가치 중심 교육을 제공한다는 핵심 역량을 인정하는 등 기관 고유의 자질을 분명하게 표현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그리고 누구나가 남녀 공학의 남태평양에 대해 궁금해하는 경우를 대비하여 광고에는 여성과 남성의 사진이 포함됩니다.
12. 여러 의미를 사용하십시오. Peace College (NC)는 150 년 역사를 지닌 여성 교양 과목 전문 대학으로서 일련의 광고와 브랜딩 이니셔티브에서 고유 한 이름을 활용하여 특히 불안한시기에 학교의 학생들의 삶을 풍요롭게하는 방법을 강조합니다 국가의 역사. & Peace Strengthens & rdquo; 젊은 여성이 미생물학 및 인류학과 같은 분야의 연구를 추구하는 것을 보여주는 일련의 광고에 대한 태그 라인입니다. 각 광고는 & ldquo라는 문구로 끝나며 나에게 있음을 알았습니다. & rdquo;
13. 학생들이 길을 인도하게하십시오. Colleges는 잠재 고객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가시성을 높이고 타겟 잠재 고객과 브랜드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2000 년 가을, 여성 대학 인 Mount Holyoke College (Mass.)가 Lead & Rdquo를 런칭했습니다. 세계에 변화를주고 자하는 고등학생들의 동기 부여를위한 지도력 프로그램. 엄격한 신청 절차를 거친 후 40 명의 소녀가 선정됩니다. 그들은 경험에 대한 말을 전하고 프로그램을 위해 다른 사람들을 지명했습니다. 일부는 심지어 Holyoke 산에서 입양 및 입학했습니다. 8 년 동안이 프로그램은 5,600 개 이상의 후보자를 매료 시켰습니다.
14. 잠재 고객에게 브랜딩 메시지를 조정합니다. 그것이 제공하는 전통적인 나이 학생들이 일하는 성인 및 군대 학생들과 다른 기준 틀을 가지고 있음을 인식하고, Saint Leo University (Fla.)는 두 개의 태그 라인을 제시했습니다. & ldquo; 당신은 여기에있는 사람을 사랑합니다 & rdquo; 젊은 세대를 위해 2003 년에 시작한 & nbsp; & rdquo; 고령 학생들을 위해 2004 년에 시작되었습니다. 둘 다 인쇄물 및 온라인 자료뿐만 아니라 공개 주택 및 모집 행사에 사용됩니다. 등록이 늘어날뿐 아니라 태그 라인의 유사 콘텐츠가 학생에게 나타납니다. & rsquo; 전국 참여 학생 설문 조사 응답.
15. 각 구성 집단이 가치 있다고 느끼게한다. 별도의 그룹으로 학생, 동창, 기부자 및 수탁자는 일반 대중을위한 정보를 받아서는 안됩니다. Sametz Blackstone Associates는 보스톤에 본사를 둔 전략 및 통합 커뮤니케이션 회사로서 잘 알려진 사립 기관과 협력하여 다양한 지역구가 적절한 서신, 온라인 공간 및 사람들과 아이디어에 대한 특별한 접근권을 갖도록합니다. 구성 요소의 거리 (또는 근접성)를 확인하는 것은 거의 비용 부담이없는 방식으로 관계를 강화하고 육성하는 것입니다.
16. 브랜딩 매뉴얼을 만듭니다. University of San Diego의 포괄적이지만 사용하기 쉬운 매뉴얼은 모든 인쇄물 및 전자 자료에 일관된 모양과 느낌을 부여합니다. 의류에서 웹 사이트 및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만들 때 USD의 색상, 로고 및 글쓰기 스타일을 적절하게 사용하기위한 단계별 지침을 제공합니다.
17. 구성 요소가 단어를 쉽게 퍼트 릴 수 있도록하십시오. 전체 매뉴얼을 읽을 시간이없는 USD의 사람들을 위해 PDF 형식으로 요약 된 참조 가이드가 있습니다. John Brown University (Ark.)의 관리자는 JBU 특성을 테스트하기 위해 학생 포커스 그룹이 실시 된 후 교직원과 교직원에게 샘플 섹션을 제공하여 홍보 및 전문 자료에 사용했습니다. & rdquo; 텍사스 크리스천 대학 (Texas Christian University)의 브랜딩 과정을 통해 다양한 단체들에 의해 확인 된 몇 가지 주요 주제 목록을 개발하여 기관의 경쟁력을 특징 짓는 데 사용했습니다. & rdquo; 이 목록은 한 장에 맞게 편집되었으며 & ldquo; Message-on-a-Page라고합니다. & rdquo; Sametz Blackstone은 고급 고객 중 한 명에게 비슷한 전술을 사용했습니다. 수탁자, 교수진, 동창 및 학생들이 그룹 별 메시지를 참조하고 동료와의 대화에서 효과적인 대사가 될 수있는 ATM 크기의 카드.
18. 입학 허가서 시청자를 빠져 나오십시오. 올해 Pacific Lutheran University (Wash.)는 예비 학생을위한 시청자본을 U 잡지로 대체했습니다. 1 년에 3 번 발행되는이 책자는 전형적인 대학 팜플렛에서 발견되는 사실과 수치 대신 PLU를 특별하게 만드는 학생, 교직원, 동창생에 관한 실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론치 문제는 캠퍼스 생활에 관한 이야기와 방문 준비 및 대학 입학에 대한 정보, X 파일에 대한 교수의 철학, & ldquo; top ramen parfait과 같은 혀로 된 요리법과 같은 기발한 작품 등이 포함되었습니다. & rdquo;
19. 신청자와 대화 시작을 만들어 가장 잘 맞는 사람들을 찾으십시오. 캘리포니아 서부 법대는 충분한 지원자를 얻는데 사용되었지만, 진정한 적응력은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조지아의 CRANE Metamarketing과 협력하여 기관의 리더는 다양성, 다양성, 협동심, 동정심, 학업 적 엄격함 및 윤리 의식을 반영한 브랜드 정체성을 창출했습니다. 새로운 모토, & ldquo; 학교에서해야 할 법, & rdquo; 2005 년 봄부터 다양한 마케팅, 홍보 및 입학 자료에 사용되었습니다. 이 캠페인은 잠재 고객을 학교에서 법을 보는 방법에 대한 대화로 유도하고 가장 적합하지 않은 사람들은 이제 신청자 풀에서 탈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로스쿨 입학이 전국적으로 감소 했음에도 불구하고 2006 년 가을 학기 등록은 3 년 만에 최대 규모이며이 기관에서 가장 잘 맞는 그룹으로 간주됩니다.
20. 입학 신청서를 브랜딩 도구로 사용하십시오. 개성을 기르는 학교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세인트 에드워드 대학 (텍사스)은 매년 지능적이고 창의적인 학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매년 수천 가지의 에세이 문제를 수강합니다. 한 예 : & ldquo; 교향곡 고등학교 견학에서, 당신과 두 친구는 길을 잃고, 역사 책, 각도기, iPod 및 엄마의 메모를 통해 늑대 구멍에 갇히게됩니다. 어떻게 피난합니까? & rdquo;
21. 심각한 서비스 기회를 보여주십시오. 고등학생들의 자원 봉사 시간이 증가함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대학에서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발파라이소 대학은 풀 페이지 광고와 루터교 고등학교 학생들에게 직접적인 메일을 보내 해외에 봉사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현재의 Valpo 학생들과 그 경험이 그들의 가치와 직업 목표에 어떻게 영향을 주 었는지 설명하는 인용문을 보여 주었다.
22. 브랜드 캠페인을 내부적으로 시작하십시오. Ursuline College (오하이오)는 새로운 브랜드 & ldquo; Good to Great & rdquo; 250 명의 교수진과 교직원을위한 대학 전체 공동체의 날이 있습니다. 캠페인의 모든면을 자세히 설명한 노트북을 참석자에게 배포하여 60 분짜리 교육 프리젠 테이션을보고 브랜드 조명 상을 수상했습니다. 연간상은 개별적으로 또는 그룹으로 하나 이상의 브랜드 판매 포인트를 보여주는 학생, 교직원, 직원 또는 동창에게 주어집니다. 2007 년에는 9 개의 후보 지명 부문이있었습니다. 또한 Ursuline 직원의 요청에 따라 모든 브랜드 이니셔티브를 요약하는 링크가 대학 홈페이지에 게시되었습니다.
23. 교실과 그 밖의 곳에서 브랜드 연결을하십시오. Bryant University (R. I.) 지도자들은 자신의 브랜드 인 & lt; Success of Character & rdquo; 현장에서, 그리고 지역 사회에서. 작년에 캐릭터 개발 태스크 포스는 인물 개발을위한 기회를 만드는 데 도움을주었습니다. 특별 전담반은 Bryant가 성격별로 의미하는 것을 보여주는 약어 인 SIRR을 개발했습니다 : 자기 관리, 성실, 책임, 자신과 다른 사람들에 대한 존중. 브라이언트 (Bryant) 시장 조사 연구반은 가족, 직원 및 학생들을 대상으로 인물에 대한 이해의 진보를 측정하는 벤치 마크를 실시했습니다.
24. 모든 직원이 브랜드를 잘 나타내야합니다. 모하비 커뮤니티 칼리지 (Arizona)는 고객 서비스의 개념에 관한 광범위한 브랜드 개편 프로그램을 시작했으며, 우리는 미래를 계획하고 꿈을 이룩합니다. & rdquo; & ldquo; map & rdquo; & ldquo; dream, & rdquo; 관리자는 직원을 & ldquo; dreamographers & rdquo; 책임감 있고, 신뢰할 수 있으며, 신속하고 책임감 있고, 친절하며, 정직하고 성실한 고객 서비스의 핵심 가치를 주장하는 라미네이트 카드를 제공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모하비의 교수진과 교직원은 학생들에게 일이 일어날 수있는 권한이 없다고 판단했습니다. & ldquo; 비밀 쇼핑객 & rdquo; Mohave의 4 개 캠퍼스마다 제공되는 서비스 수준을 측정하고 매달 모범적 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각 캠퍼스의 직원에게 거대한 인형이 수여됩니다.
25. 녹색 감각을 보여주세요. 노스 텍사스 운동 팀은 Mean Green으로 알려져 있지만이 별명은 이제 대학의 지속 가능성 노력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학생, 교직원 및 교직원을 참여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 ldquo; 우리는 녹색을 의미합니다 & rdquo; 내부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은 학생, 교직원 및 직원이 온라인으로 페이스 북, 캠퍼스 키오스크, 전문 분야 및 이벤트 유형 프로그램에서 정보를 공유하는 것을 중심으로합니다.
26. 산책을하고 이야기를 나눕니다. California Polytechnic State University는 & ldquo; lean 및 green & rdquo;를 사용합니다. 의사 결정 과정에서 예비 학생에게 마케팅을위한 페이퍼없는 전략을 제공하고 기술에 정통한 기관으로서의 이미지를 유지합니다. 비디오 전자 메시지, 전화 및 문자 메시지, 학부모 및 학생 블로그, 학생 포털, 가상 관람 도서 및 텔레 마케팅이 현재 사용됩니다. 캘리포니아 공과 대학교 (California Institute of Technology)의 리더들은 또한 그들이 기술 진도를 걸어가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그 제 큐 티브 교육을위한 산업 관계 센터 (Technology Relations Centre for Executive Education) 웹 사이트는 기술 주도 기업의 경영진에게보다 전문적인 개발 과정을 마케팅 할 수있는 개혁안을 마련했습니다. Web 2.0에서 영감을 얻은 응용 프로그램을 통합 한이 사이트는 빠른 탐색 기능을 통해 코스를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계획하고 예약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방문자는 코스 세부 정보, 인증서 프로그램, 강사, 일정 및 기타 리소스에 대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각 코스에는 자체 페이지가 있으며 내용과 혜택을 제공하고 참석 대상을 설명하며 강사, 시간 및 학점에 대한 정보를 공유합니다.
27. 기부자의 열정을 기관 우선 순위에 연결하십시오. 마케팅 자료는 개발 임원과 다른 사람들이 대화를 시작하고 진행하도록 허용해야합니다. Sametz Blackstone은 주요 의대와 협력하여 잠재 고객의 관심사를 학습하면 채팅을 진행하는 추가 자료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점점 더 구체적인 이야기와 증거가 다음 회의에 도움이됩니다. 개발 임원은 높은 생산 인쇄물부터 템플릿의 요구에 따라 인쇄 된 것까지 각 상호 작용에 맞는 자료를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목표 : 기부자와 일치시킵니다. & rsquo; 제도적 우선 순위가있는 열정.
28. 영화에 대한 생각을 담아 라. Marquette University & Wis. & ldquo; Project Green Screen, & rdquo; 2 일 간의 노력으로 학생들이 마켓 (Marquette)에 대해 좋아하는 것에서부터 학교에 다녔던 이유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관해 이야기하는 비디오 세그먼트를 만들었습니다. 7 월 말 Marquette & rsquo; s 웹 사이트의 학부 입학 방문 페이지에 30 개 이상의 비디오가 추가되었습니다. 8 월에서 10 월 사이에 웹 트래픽의 두 가지 측정 항목 인 페이지 뷰와 고유 뷰는 2007 년 같은 기간에 비해 높았습니다. 페이지에 소요 된 시간이 44 % 증가했습니다.
29. 졸업생과 학생들만을위한 웹 포털을 구축하십시오. & ldquo; Infinite Connection, & rdquo; MIT 동문회의 대화 형 사용자 정의 웹 사이트는 120,000 명 이상의 동문뿐만 아니라 10,000 명 이상의 학부생 및 대학원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대학의 테크노 문화를 반영하고 지적 영감과 탐구를위한 졸업생들의 소망에 부응하도록 설계된이 웹 사이트는 보스톤 소재 BigBad에서 제작했습니다. 사용자는 단서를 찾기 위해 사이트를 깊이 파고 들도록 요구하는 퍼즐 도전을 통해 온라인 커뮤니티에 소개됩니다.
30. 개성을 가진 가상 둘러보기를 만듭니다. 온라인 캠퍼스 투어는 오디오, 비디오 및 그래픽을 통해 잠재적 인 학생들에게 교육 기관의 고유 한 제품 및 문화를 식별 할 수있는 개인적인 경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William Woods University (Mo.)의 가상 방문자는 도움을 줄 수는 없지만 교육 기관이 & nbsp; Got Duck을 탐험 한 후 덜 진지한 측면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는 느낌을 없앨 수는 없습니까? & rdquo; 근무 기간. 여기에는 캠퍼스에있는 다양한 장소의 슬라이드 쇼 프리젠 테이션 및 비디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들은 캠퍼스에있는 사람들의 모습을 잠재 학생에게 보여주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31. 구성 요소와 연결하기 & rsquo; 일상 생활. 버지니아 주립 대학 (Virginia Tech)은 9 월에 대학의 연구 프로그램이 버지니아 주 전역의 지역 사회에 매일 영향을 미치고 있음을 널리 알리기 위해 고안된 ThisIsTheFuture라는 웹 사이트를 시작했습니다. 오렌지색 단어를 클릭하면 방문객들은 대체 연료 자원 개발, 의료 또는 환경 조건 개선, 사기 탐지 소프트웨어 개발에 이르기까지 대학 연구 프로젝트에 대한 이야기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대학이 다른 사람들에게 성취를 알릴 수 있도록 설계된 것뿐만 아니라, 지역 사회는 지역 사회가 지역 사회에서 자신의 이익을 위해 개인에 관한 이야기를 제출하거나 VT가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지금까지 약 160 편의 기사가 제출되었습니다.
32. 마일스톤을 표시하십시오. 2009 년 창립 60 주년을 맞이하여 샌디에고 대학 (University of San Diego)은 USD의 과거 실적을 강조하고 미래에 대한 비전을 알리는 광범위한 멀티미디어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판촉물에는 다양한 인쇄물, 의류 및 상품, TV 명소 및 기념일 웹 사이트가 포함됩니다. 추가 활동으로는 여행 기록 전시, 검은 넥타이 기금 모금 행사 및 전국 및 전세계의 동창회 / 지역 행사가 포함됩니다.
33. 제품 배치를 고려하십시오. Stevenson University (MD)는 GEICO와 스튜디오 공간 임대 계약을 맺어 지난 여름에 보험 회사가 일련의 TV 광고를 테이프에 녹화 할 수있게하여 두 곳에서 대학 이름을 알리는 대가로 제공했습니다. 건물 이름 인식은 지난 6 월 빌라 줄리 대학 (Villa Julie College)이 6 월에 이름을 변경 한 이래로 개발 된 브랜딩 캠페인에서 초기 노력의 핵심 부분입니다. 30 초짜리 광고에는 워싱턴 레드 스킨스 쿼터백 제이슨 캠벨 (Jason Campbell)이 있습니다. 한 명은 전국적으로 방영 된 후 현재 학교 이름을 배경으로 볼티모어 (Baltimore) 지역 외부로 학교에 가져 왔습니다.
34. 학생들에게 브랜딩에 기여할 수있는 기회를 준다. Juniata College (Pa.)를 & ldquo; A Reach & rdquo; 학생의 80 %를 차지하고 최근 몇 년 동안 학교가 너무 비싸다고 인식 한 지역의 고등학교 학생들에게 현재 학생의 재능을 발휘했습니다. 지방 대학의 학생들이 저렴한 비용으로 대학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었는지에 대해 토론 한 4 편의 광고는 현재 학생이 작성, 편집, 촬영 및 제작했습니다.
35. 약속을 지키다. 오하이오 대학의 브랜드 캠페인을위한 다양한 매장, & ldquo; The Promise, & rdquo; 학생들이 자신의 잠재력을 발견하도록 돕는 기관의 역사를 설명합니다. 12 명의 젊은이 (ohio. edu / promise)가 등장한 4 편의 TV 광고는 학생들과 OU의 인물, 프로그램, 연구 및 자원으로 대표되는 약속을 강조합니다. 졸업생은 주 전역에 광범위한 광고 공간을 기증하여 학생들에게 광고를 제공했습니다. 캠페인 개념은 현재 마케팅 이외의 부서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올해 Admissions는 & ldquo; Promise. & rdquo;
36 유머 감각이 좋습니다. 뉴 멕시코 대학교 & nbsp; 로보가 되십시오! 너 자신이 되라! & rdquo; 예비 학생 및 그 가족을위한 캠페인은 원인이없는 Sam & Shepep, 반란군을 특징으로합니다. 당신의 고정 관념에 얽매이지 않는 발굽이 잡힌 포유 동물 인 것에 지쳤습니다. & rsquo; & quot; 그는 UNM에서 어떻게 착륙 했습니까? & ldquo; 나는 나가서 세상을보고 싶다. 양, 양복에 내 늑대를 찾아야한다. & rdquo; McKee Wallwork Cleveland가 만든 캠페인에는 30 초와 60 초의 TV 명소가 있습니다 (60 초짜리 TV는 노동절 주말 동안 대학 최초의 방영 축구 경기에서 데뷔했습니다). 캠페인 웹 사이트 (beyourself. unm. edu)에는 Sam의 사진과 캠퍼스 주변의 다른 캐릭터가 포함되어있어 시청자가 논평 할 수 있습니다.
37. 리얼리티 TV에 참여하십시오. 어쩌면 모든 대학이 리얼리티 TV 명성에 열망하지는 않을 지 모르지만, 입학이 가능하다면 입학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Bravo TV 시리즈 프로젝트 활주로는 New York for Design (N. Y.)의 파슨스 (Parsons)에 기반을두고 있으며 에피소드에는 시설의 내부 및 외부 촬영이 정기적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학교 측에서 촬영을해야합니다. 현실 TV는 현실이 아닐지도 모르지만, 이름을 알리는 데 도움이됩니다. 보통 사람들이 패션 교육에 대해 생각할 때 파슨스가 떠오릅니다. 다른 Bravo 쇼인 Actors Studio는 Pace University (뉴욕)에서 촬영됩니다. 공식 웹 사이트에는 Pace & rsquo;의 MFA 프로그램 링크가 있습니다.
38. 군중을 따라 가라. Georgian Court University의 주 전체 이미지 캠페인은 전국에서 가장 인구 밀도가 높은 주에있는 학교의 위치를 활용했습니다. 주요 고속도로 및 주요 교차로에있는 광고판과 인기있는 마이너 리그 야구 팀 및 경기장의 중심부, 대형 버스 포스터 및 기차역 플랫폼 포스터를 선보였습니다. 뉴저지는 케이블 보급률이 가장 높은 국가 중 하나인데, 대학의 30 초 현장은 주요 네트워크에서 비용이 많이 드는 광고에 비해 효율적인 미디어 구매로 높은 가시성을 얻습니다.
39. 브랜드 메시지를 이끌어 낼 수있는 계획되지 않은 아이디어에 뛰어들 준비를하십시오. 메릴랜드 대학 (University of Maryland)은 거북이를 두려워합니다. & rdquo; 캠페인은 재단의 연구 임무에 주목하는 데 도움이되었으며 수탁자 (및 동창)가 식품 회사의 트럭 17 개에 광고 공간을 제공 할 때 속도가 빨랐다. 트럭 덕분에? 그리고 마케팅 리더에게 & rsquo; 평범하지 않은 기회를 파악할 수있는 능력을 갖춘 기관은 트럭이 I-95를 따라 워싱턴과 뉴욕 사이를 여행하면서 수백만 회의 인상을 전달했습니다.
40. 차량을 개조하십시오. 샌디에고 대학교 (University of San Diego)는 말 그대로 브랜드를 브랜드에 도입했습니다. 대학 야구, 농구 및 축구 프로그램의 최근 성공을 이용하기 위해 운동 팀 버스 용으로 세련된 디자인이 개발되었습니다. 버스 타기는 브랜드의 노출을 강화 시켰을뿐 아니라 USD 운동 선수와 팬들을위한 자부심과 흥분을 만들어 냈습니다.
41. 학교 충성도를 높이십시오. 큰 스포츠 학교는 졸업생을 초월한 충성스러운 성향을 지니고 있습니다. 코네티컷 대학교 (University of Connecticut)는 허스키 싸움의 노래를 휴대폰으로 다운로드하거나, 사진이나 비디오를 올리거나, UConn 관련 소셜 네트워킹 프로그램 6 가지 중 하나에 가입 할 수있는 웹 사이트 (alwayspartofu)를 개발했습니다. 이 사이트는 UConn의 축구 및 농구 경기 중 2009 년 3 월까지 실행되는 30 초짜리 광고로 소개됩니다. 동창에는 학교의 스웨터, 졸업장, 번호판 및 국기가 표시됩니다. 광고를 통해, 허스키 노래는 친숙한 행진 밴드 버전에서 부드러운 피아노, 기타 및 하와이 주를 특징으로하는 유사 콘텐츠로 이동합니다.
42. 당신의 힘에 대한 리프. 켄터키 대학 (University of Kentucky)은 체육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사람들에게 청색을 보도록 지시함으로써 학업 프로그램의 자부심을 높였습니다. & rdquo; 학교 색상에 대한 참조.
43. 귀여운 마스코트를 사세요. 학교 로고 이외의 눈에 띄는 시각은 사람들이 나를 기억할 수있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메릴랜드 대학 (University of Maryland)은 거북이를 두려워합니다. 마스코트에서 운동을하고 운동 팀을 위해 울기 시작했다. 캠페인 자료의 추가 텍스트는 학생 평점과 교수진 성취도를 강조 표시합니다. 그리고 전통적으로 마스코트가없는 Roanoke College (Va.)에서는 단어 & rdquo; maroon & rdquo;을 구체화하기가 어렵 기 때문에 (학교 운동 팀의 별명) 관리자는 팀을 지원하기위한 적갈색 마스코트를 찾고 경비를 구성했으며 로어 노크 (Roanoke)가 상징하는 모든 것을 요약합니다. 학생, 교직원, 직원, 졸업생, 학부모 및 전세계 적갈색 친구들에게 공개 된이 경연 대회는 이번 가을에 예정되어 있으며 학교 당국자가 결정을 내리고 있습니다.
44. 스포츠는 모든 학생 운동 팀을 강조하는 웹 사이트입니다. 2005 년 설립 된 이래 캘리포니아 루터교 대학의 Cal Lutheran Sports 웹 사이트 (clusports)는 ESPN 스타일의 여성 및 남성 팀의 지속적인 지원으로 가상 방문객 및 예비 학생을 끌어 모으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는 대부분의 운동 경기가 끝난 직후에 보도 자료와 점수가 게시되어 있습니다. 또한 각 종목의 실사, 팀 명단 및 통계, 일정, 기록 및 기록을 담고 있습니다. As of late October, the site had reached more than 230,000 visitors. Direct mail pieces that promote the website have also delivered results. This fall, CLU experienced record enrollment in its freshmen class.
45. Strike while the iron is hot. Boise State University (Idaho) administrators launched the “Beyond the Blue” campaign in 2004. In 2007 the football teamed played in the Fiesta Bowl. In response the school sprang into action, scheduling interviews for the president and reaching out to regional media. Mailings to donors included newspaper clips of game coverage. George Mason University (Va.) experienced a similar phenomenon in 2006 when its basketball team reached the NCAA tournament Final Four. Website hits spiked, and hats and T-shirts flew off the shelves. The increased school pride helped boost growth plans already in place.
46. Play ball with local sports venues. Pro sports teams view colleges as a feeder for their business ranks and are getting more involved in institutional support. Students from Old Dominion University (Va.) have gotten internships with the Norfolk Tides baseball club, an affiliate of the Baltimore Orioles, and several have landed full-time jobs with the organization. This relationship has grown to include a fundraising game between ODU and the Tides every spring, and seminars presented by Tides president Ken Young for sports management students.
47. Allow others to toot your horn. Most everyone knows of Gatorade. Recent TV commercials have highlighted the fact that University of Florida doctors invented the beverage to benefit the football team, effectively showcasing research and athletic programs along with the drink. Although a Gatorade effort, the commercials required permission from university officials, who supplied images and people.
48. Immerse students in the real world. Ball State University’s (Ind.) brand repositioning centers on student-driven teams working with communities, businesses, and government agencies to develop solutions to real-world problems. Last spring, students wrote the crisis communications protocol for the Indiana Department of Homeland Security, for example. Created with a five-year strategic plan in mind, the overall branding effort will help attract students, faculty, and resources. Over the past three years, applications have increased 38.5 percent (reaching a school record last year), and retention has increased by more than 3 percent since fall 2006. Immersive learning is expected to be offered to every student by 2012.
49. Make a branding deal with vendors. With the University of San Diego’s preferred vendor program, participating vendors must complete a comprehensive training workshop to ensure they are properly using the university’s design elements, including the logos, colors, and fonts, and are upholding branding guidelines.
50. Stick with what works. After months of deliberation, Westminster College (Utah) decided in 2007 to retain the school as a college instead of changing it to a university? since the word “college” implies a personal, student-centered learning environment, which the president felt adequately characterizes Westminster’s appeal and value. Centre College officials, meanwhile, have kept their brand look consistent over many years. “Personal education. Extraordinary success,” its brand promise, is highlighted in print, web, and digital media, and with a program for graduates that aids in financing their advanced studies. In the fall, the college opened with more than 1,200 students for the first time in the school’s history. In the past five years applications have increased by almost 40 percent. Trying something new doesn’t make sense when the existing branding is work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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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ltant Randell Kennedy writes on branding and media outreach as a web exclusive at University Business online at: www2.universitybusiness/viewarticlepf. aspx? articleid=118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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